광주에서 친구가 올라왔다. 

서울에서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 가주겠다고 했는데 친구가 '까치네'라는 분식집에 가고 싶다고 했다. 

서울까지 와서 왠 분식집? 띠용했지만 가보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맛집!

https://place.map.kakao.com/9738885

 

까치네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18 (청파동3가 24-71)

place.map.kakao.com

 

위치는 숙대입구역에서 도보로 충분히 갈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내 인생 김밥은 한입소반이랑

2021.12.12 - [Eating] - 숙대 한입소반

 

숙대 한입소반

친구의 인생 김밥이라는 숙대 한입소반 맨날 먹자 먹자 했는데 이곳이 종로에 위치하고 테이크 아웃만 되는 바람에 번번이 못 갔었다. 드디어!! 오늘 방문할 수 있었다 ㅎㅎ 위치는 https://place.map

keep-l-e-p.tistory.com

 

정말 1분도 안 걸려서 나는 간 김에 한입 소반에서 김밥 포장 + 까치네에서 저녁을 먹었다. 

심지어 웨이팅도 까치네에서 먹으면서 해결 

 

까치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휴무일은 화요일이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까치네

느낌 있는 외관. 

분식집이지만 경양식 집의 느낌이 나는 이곳!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이 갓성비 세트메뉴 때문!

1인 1 메뉴가 원칙이지만 그도 그럴 것이 이렇게 팔다가 사장님 망하시는 거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하다. 

역시 학교 근처라 그런가..!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돈가스 + 치킨가스 +쫄순이다.  10,500원이라니!!!! 

나랑 친구는 치킨가스+쫄순 돈가스 +순두부를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다. 

 

기다리면서 물도 떠오고 (물은 셀프이다ㅋㅋ)

원산지도 확인해 보고 ㅋㅋ

가게는 2층으로 이루어져서 사람이 많을 때는 2층도 오픈하는 것 같았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들

 

 

이곳은 돈가스보다 치킨가스가 더 유명한데 그 이유는 바로!!! 

다른 퍽퍽한 치킨 가스와 달리 다리살을 이용한 치킨가스를 주신다. 

머스터드 소스랑 찰떡! 

 

돈가스도 맛있었는데 치킨가스가 워낙 맛있다 보니 빛을 바라지 못했다. 

나라면 나중에 베스트 메뉴인 돈가스 치킨가스 쫄순을 먹겠다. 

 

순두부와 쫄순

이 안 어울리는 돈가스와 순두부의 조합은 둘 중에 하나는 맛이 없어야 하는데 

이거 이거 

순두부까지 진국이다. 

느끼할 때쯤 얼큰하게 싸악 - 입맛을 잡아주는 순두부

양면을 쫙 머금은 쫄면까지!! 

 

이 집은 잘 될 수밖에 없다. 

식당에서 밥을 먹다 보니 혼자 오는 손님들도 많아서 진정한 맛집임을 느낄 수 있었다. 

집 근처라면 진짜 자주 올 텐데 꺼이꺼이 ㅠㅠ 

 

다음에 또 근처에 가면 먹으러 가야지 헤헤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