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었던 양다리 구이! 

대림동까지 가려고 했는데 검색해 봤더니 가까운 오산에도 양다리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하고 온 후기!

재밌는 경험이었던 양다리 구이!! 

단, 양다리를 먹을 예정이라면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야 한다! 

 

 

줘마 양다리구이의 위치는 오산 법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https://place.map.kakao.com/22051566

 

줘마양다리구이

경기 오산시 법원로 41 (궐동 696-5)

place.map.kakao.com

 

차를 타고 방문했던지라 후문 사진을 찍은 것을 양해 바랍니다 ㅋㅋ 

뒤에 주차 공간은 2대 정도 가능해 보였다. 

줘마 양다리구이의 메뉴판! 

양다리는 매일 들어오는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양다리를 만날 수 없을 수도 있다. 

우리는 둘이 방문했기 때문에 가장 작은 다리를 주문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6만 원 정도 했고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서 나왔다ㅎㅎ

 

줘마 양꼬치에서는 양다리 말고도 양꼬치도 유명한데 다른 테이블에서는 양꼬치류를 많이 먹고 있었다. 

 

 

 드디어 등장한 양다리 구이!!! 

겉은 한번 초벌해서 주신다. 

그러고 나서는 우리가 쓱싹쓱싹 스테이크처럼 잘라서 적당히 구워 먹는 방식! 

처음 먹어보는 거라고 했더니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기다란 포크와 칼을 주시는데 다리가 꽂아져있는 꼬챙이를 피해서 살금살금 잘라주면 된다.

겉에 바삭바삭한 껍질이랑 촉촉한 속살을 함께 먹는 맛이 정말 꿀맛!!!!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지! 

매일 먹는 연태고량주 대신 설원을 시켰다. 

역시 맛있어!! 

여기서 팁!

양다리를 구워먹다보면 썰기의 한계가 느껴질 것이다.. 

충분히 다리를 잘라서 먹는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면 사장님께 나머지 부분은 잘라 주실 것을 부탁드리면 살코기만 잘 발라내어 주신다. 

동거인은 진작말할껄.. 이라고 했다는 후문 ㅋㅋ

 

양다리가 조금씩 느끼해 질때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건두부 무침!! 

오이랑 어울어져 아삭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다. 

 

술이 들어가니 국물이 또 당겨서 온면을 시켰다., 

우육면 맛이났다 ㅋㅋ

 

둘이 가서 아주 배 터지게 먹고 온 하루! 

다음에 갈때는 사람들 더 모아서 같이 가고 싶다.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Ea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맛집] 통영 바이사이드  (1) 2022.08.25
[강남역 맛집] 연남토마 강남점  (1) 2022.08.18
[청주 맛집] 괴산식당  (0) 2022.08.15
[동탄 맛집] 도니 1985  (0) 2022.08.15
삼삼막창  (0) 2022.07.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