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인생 김밥이라는 숙대 한입소반

맨날 먹자 먹자 했는데 이곳이 종로에 위치하고 테이크 아웃만 되는 바람에 번번이 못 갔었다. 

드디어!! 오늘 방문할 수 있었다 ㅎㅎ 

위치는 

https://place.map.kakao.com/23557234

 

한입소반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 1층 (청파동3가 24-50)

place.map.kakao.com

 

한입소반의 영업시간은 아침 7시~ 저녁 7시 

워낙 인기 있는 곳이다 보니 아침 일찍 방문해서 (약 10시쯤?)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건 아닌 거 같고 점심이나 저녁시간을 피하면 웨이팅이 없을 듯?

이영자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서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묵은지 참치김밥

숙대 맛집인 한입소반은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한다. (그래도 주차료는 싼 편)

숙대 한입소반

 

사실 한입 소반의 베스트 메뉴는 아묻따 묵은지 참치김밥이지만 

그래도 자주 못 올 곳인데 여러 개 먹어보자 해서 베스트 3을 시켜보았다. 

묵은지 참치김밥 매콤 멸치 김밥 크림치즈김밥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김밥 치고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입안에 넣는 순간 

비싸다는 말이 안나올 정도로 꽉꽉 입안에 차는 내용물 때문에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간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포장을 해가는 비닐도 젓가락도 미리 셀프로 챙겨놓아야 한다. 

 

여기는 김치도 유명한지 김치만 따로 판매하고 있었다.

미처 여기까지는 조사를 못해오기도 했고 

마침 오늘 김장김치를 받은 터라 김치는 패스

 

한입 소반의 원산지 표시판 ! 쌀과 김치 계란 모두 국내산이라니 믿음이 가는 한입소반

한입소반

드디어 만나게 된 한입소반 김밥

역시 원티어 묵은지 참치김밥은 스티커 따위는 필요 없지

묵은지 참치김밥

 

숙대 한입 소반은 김밥집에서 챙겨주는 그 흔한 단무지를 안 주는데 

이걸 먹었더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다. 

심지어 김밥 안에 단무지가 없는데 묵은지가 그 공백을 말끔히 없애준다. 

나는 개인적으로 김밥에 김치를 먹는데 묵은지 김밥은  깔끔하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친구가 인생 김밥이라고 한 게 이해가 가는 맛!!!

진짜 집 근처에 있으면 일주일에 세 번은 사 먹을 거 같다. 

건강하고 , 든든하고 

 

매콤멸치김밥

맵 찔이인 나에게 매콤 멸치 김밥은 도전이었지만 베스트 2 였기 때문에 궁금증이 두려움을 이겨 시켰던 메뉴.. 

결과는..???

너무너무 매워.. 하악하악.. 

후회스러운 메뉴. 

그러나 이때 하나 더 산 김밥이 소화제 역할을 하였으니!

크림 치즈 김밥

느끼한 크림치즈 김밥이랑 매콤 멸치 김밥이랑 한 번씩 번갈아 먹으면 크림치즈도 느끼하지 않고 

매콤 멸치 김밥도 많이 맵지 않다.

이래서 베스트 3인가.. ㅎㅎ

 

숙대 한입 소반 최종 후기 

 

역시 1 티어는 다르다.

다음에 가면 묵은지 참치김밥만 두줄 다 먹어야지 

 

하하하하하 핫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