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인생계획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에서 34세의 청년들에게 3만원 문화상품권의 기회가!!!!!! 

 

 

https://apply.jobaba.net/special/youthlife/main.do

 

슬기로운 인생계획은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8월 31일부터 진행하는 사업입니다. 

이 사업의 취지는 청년들에게 국민연금 가입 장려 사업인데요, 그야말로 장려이지 

가입을 해야만 문화상품권 3만원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개꿀)

슬기로운 인생계획 참여조건

1.  지원금 싡청일 기준 주민등록상 경기도민

2. 만 19세~34세 인 사람

3. 동일 사업 미 참여자 (1인 1회 ,한번만 참여가능하다는 말)

 

마치 명절 ktx 예매처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들어간다. 

위 사업은 선착순이므로 고민하지말고 바로 도전!

나는 첫날 실패하고 다음날 6시 즈음(퇴근시간)에 맞춰서 했더니 별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위 링크의 사이트를 눌러서 바로 지원금 신청하기를 누르는게 아니라

'슬기로운 인생계획' 홈페이지 가입을 하고 활동을 해야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 

우선 회원가입을 하고 사업참여하기를 누르면 아래의 화면이 나온다. 

 

슬기로운 인생계획

 

오홍 테스트 넘나 재밌는것 ㅋㅋ

평소의 경제습관 관념에 관한 문제들이 나온다. 

슬기로운 인생계획

 

분석 결과 뼈때리네 ㅋㅋㅋㅋㅋ 

돈을 원하지만 벌 수 없다굽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인생계획

 

그리고 이렇게 주기별로 어떻게 돈을 모으고 써야하는 지 설계해준다 

흐음.. 그렇군 

슬기로운 인생계획

 

요부분이 좀 귀찮지만 영상을 3개 시청해야한다. 

길이는 거의 10분씩 

내용은 좋은데 ^^ 결국.. 돈모아서 국민연금 가입하라는 말 ㅋㅋㅋ 

여기서 끝!!!!!! 하면 안되고 

 

만족도 조사꼭해야한다.

슬기로운 인생계획

 

그리고 나서 다시 초기화면으로 돌아와서 지원금 신청하기를 누르면 !

 

요론 화면이 나오고 그다음 .. 내 정보를 입력해주면!! 

슬기로운 인생계획

마지막 쯤에 서류 제출을 대신해서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정보제공 동의하는게 있는데 

직접 서류떼서 경기도민 인증할꺼아니면 그냥 누르자 ㅋㅋ 

 

슬기로운 인생계획

 

완료!! !

슬기로운 인생계획
슬기로운 인생계획

 

마지막으로 완료되면 입력했던 핸드폰으로 이렇게 신청완료 메시지가 온다.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뭐 되겠지 ㅋㅋ 

다들 빨리 기회 잡아서 문상타시길!!!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