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는 절대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일이 정말 나에게는 오지 않았고 ㅋㅋㅋ 남자 친구에게 왔다.

공장에서 확진자가 한명 나와서 공장이 스탑 되고 공장에 다녀온 본사 직원들은 모두 코로나 검사를 받으라는 연락이 온 것이다.

다행히 나의 남자 친구는 공장에도 가지 않았지만 모두 검사를 받고 출근하라는 지침이 내려왔다.

그것도 토요일에!

가까운 임시 선별 진료소에 가려고 했지만 토요일은 1시까지 운영하고 검사 결과는 2-3일 후에 알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다 ㅠ

절대 그럴 일 이 없겠지만 검사받고 계속 마음 졸이기 싫어서

코로나 검사 비용이 무료이며! 하루 만에 검사 결과가 나오는 경기도 병원! 을 찾다가 이곳을 찾았다. 

평택 굿모닝 병원!

네비를 사용하여 갈 때는 평택 굿모닝 병원 주차장을 찍고 가면 된다.

지금 주차장 부지에 선별 진료소가 마련되어있다. 

https://place.map.kakao.com/447007825

 

 

코로나19 굿모닝병원 승차진료소

경기 평택시 합정동 883

place.map.kakao.com

 

 

 

 

 

추적추적 비 오는 날.. 

저 안내판을 따라 가보니

언덕을 쭈욱 올라갑니다.. 

하얀 텐트들이 보이며 꺾어서 들어가라는 안내가 보이기 시작..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이렇게 대기하는 차들이 없었는데 

나올 때 보니 굉장히 많더라고요.. 

진입 중...

이렇게 대기하고 있으면 간호사?! 알 수 없지만 어떤 분이 오셔서 볼펜과 종이를 쓱 넣어주고 가십니다. 

요기에 차 번호와 함께 개인정보를 써주어야 하는데요 

여기에 적힌 번호로 검사 결과를 알려주기 때문에 숫자를 잘 알아보실 수 있게 써주셔야 합니다.

종이를 제출하고 기다리면 다시 그분이 와서 통을 하나 주십니다. 

통에는 종이에 적은 나의 정보를 바탕으로 구분하기 위해 스티커가 붙어져 있고요!

 

이다음부터는 열심히 고생하시는 간호사 분들의 초상권까지 침해할 수 없으므로 촬영은 진행하지 않아서 말로 설명합니다. 

일단 통을 다시 건네받으시고 적힌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십니다. 

그리고 코에 긴 막대를 넣기 전에 한마디 하십니다.ㅋㅋ

"코 움직이시면 코피 날 수 있어요~"

남자 친구는 아파 보였지만 ㅠ 그래도 울지 않은 걸 보니 ㅋㅋㅋ 괜찮은 듯!!

주말 오후 1시 20분쯤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는 밤 9시 반쯤 카톡으로 받았습니다. 

결과는 음성!

그럴 것 같았지만 확실히 알고 나니 더 좋았습니다.. 

검사 가능한 시간은 사진을 참고!

그리고 검사 시간에 따라 결과 시간도 안내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모두 모두 코로나 검사받을 일이 없길 바라지만 ㅠㅠ 

혹시 받게 되면 하루라도 빨리 결과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가서 맘 편히 지낼 수 있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