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차이나타운은 코로나여도 사람이 많더군요 ㅠㅠ 맛집으로 유명한 몇 군데를 알아왔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갈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줄이 없는 식당 가운데에서 끌리는 곳으로 결정!

즉흥적인 결정이었는데 나쁘지 않아서 쓰는 희래객 후기

https://place.map.kakao.com/386911075

 

희래객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2 (북성동2가 9-7)

place.map.kakao.com

 

희래객은 연경과 공화춘 바로 앞에 있는 곳입니다. 

이왕 간김에 여러 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세 개의 음식을 시켰지요 ㅋㅋ

희래객

반신반의하면서 시켜본 중국식 냉면!

가운데 성게알처럼 생긴것은 바로 땅콩크림!

오잉?? 스럽지만 이게 또 어울린다. 

땅콩소스를 섞지 않은 국물만 먹었을 때는 소바 국물 맛이 나는데 여기에 겨자랑 땅콩소스를 섞으면 새콤달콤한 것이 진짜 냉면스럽다. 

시원하고 달달해서 계속 들어가던 냉면! 새우살과 해삼, 소고기의 씹는 맛도 좋았다. 

희래객

가장 늦게 나왔던 크림짬뽕

다른 손님들도 늦게 나온걸 보니 좀 조리가 오래 걸리는 음식 같았다.

중국식 냉면과 크림짬뽕을 광고하고 있길래 시켜봤었는데 크림짬뽕은.. 내가 아는 맛이었다 ㅋㅋ

신라면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맛...? 그러나 재료는 화려 ㅋㅋㅋ

탱글탱글한 새우랑 오징어 그리고 특이한 마!

관자인 줄 알고 먹었는데 아삭아삭해서 계속 먹게 되는 마!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또... 느끼할라 치면......... 함께 곁들이는 고량주! 고량주와 함께라면 ~! ㅋㅋㅋ 느끼함은 저 너머에 가있을 것이다. ㅎㅎ

희래객

짜장면도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다. 6000원이라서 다른 메뉴에 비해 싸게 느껴지는 편!

완전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진짜 박박 긁어먹었다 ㅋㅋ

짜장면 맛집 ㅋㅋ 아는 맛이 더 무섭다. 

희래객에서는 SNS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나도 한번 참여해 보았다. 

희래객

지마구라는 음식이었는데 우리나라 경단을 튀겨서 참깨 위에 굴린 맛이었다 ㅋㅋ

아는 맛 아는맛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희래객은 좋은 후기가 많을 수 있으니 잘 걸러서 먹기를 바란다 ㅋㅋ 

 

총평!

중국식 냉면은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맛있었음! 다른 곳이 얼마나 맛있을지는 모르겠다 ㅋㅋ

크림짬뽕! 별로 ㅠㅠ 그냥 짬뽕이 더 맛있었을 듯 

짜장면 맛있다 ㅋㅋ 차이나타운까지 와서 그냥 짜장면을 먹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어 ㅠㅠ 

 

웨이팅에 지쳤다면 희래객에서 치유받으시길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