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 오빠가 햄버거까지 손길을 뻗쳤다. 

노오란 간판부터 신세계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지는 노브랜드버거 솔직 후기!!!! 

노브랜드버거 메뉴

노브랜드 버거는 거품을 뺀 가격이라고해서 1900원짜리 버거로 처음에 마케팅을 펼쳤었다.

초기에 1900원짜리 버거를 먹었던 사람들의 후기로는 그건 별로고 괜찮은 건 그냥 다른 버거 가격이랑 비슷해서 똑같다 라는 말을 들었었다.

그런데 나!! 그래도 나름 블로거인데 남의 이야기만 듣고 끝낼 수 없지

직접 먹어보고 남기는 후기!

일단. 노브랜드 버거 홈페이지나 메뉴를 찾기어려워서 내가 올리는 메뉴판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베스트 메뉴는??

바로 NBB시그니처 버거!!!!!!

 

No brand burger의 약자 NBB ㅋㅋㅋ 

NBB시그니처 버거 세트 가격은 5300 원 패티를 하나 더 원하면 NBB어메이징을 시키면 된다. 

NBB오리지널은 사진상으로도 시그니처보다 작아 보인다. ㅋㅋ 으른인 나에게는 작은 양이겠지.. 패스 

그리고 메가바이트 버거 후기도 괜찮길래 메가바이트 버거 세트도 시켜보았다. 

그리고 슈가 버터 프라이로 변경하여 다양하게 먹어보기로 결정!

NBB시그니처버거

 

생각보다는 크기가 작았다. 

그러나 이 패티가 수제버거 패티라고 하더라.

그래서 사실 패티만 비교하자면 저렴이 쉑쉑 버거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먹었을 때 육즙이 쫙!

수제버거 특유의 촉촉함과 그리고 짭짤함이 느껴지는 진짜 오리지널 버거의 맛이었다. 

그 느낌을 비교하자면.. 롯데리아 버거만 먹다가 버거킹 와퍼 먹었을 때의 충격과 비슷했다. 

아삭한 채소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짭짤한 치즈와 패티가 매우 잘 어울렸다. 

 

그리고 메가바이트 버거

메가바이트버거

아.. 이건... 진짜 내 스타일 ㅋㅋ

안에 들어있는 해시브라운이 바삭바삭한 게 먹을 때마다 촉촉한 패티랑 바삭한 해시브라운이 서로 입안에서 싸운달까 ㅋㅋㅋ

헤헤헤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은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감자튀김보다는 두껍다. 

버거킹 감자튀김과 비슷!

슈가버터프라이

슈가 버터 프라이는 첫맛은 으어어어어!!! 갑자기 힘이 솟아!!! 할 정도로 달고 느끼하고 맛있었다. 

그런데 햄버거랑 계속 먹다 보니 좀 질렸다 ㅋㅋ

여러 명이서 간다면 한 개만 바꿔서 먹어보기를 추천!

 

그 외 노브랜드 버거의 특이한 점은 음료를 담아주지 않는다. 

컵만 주는데 매장에서 스스로 알아서 먹는다. 물론 우리나라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싼 음료를 주문하고 비싼 음료를 먹거나 계속 리필하거나( 리필은 금지되어있다.)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솔직히 리필하고 싶은 욕망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었다 ㅋㅋ 

그냥 쿨하게 리필하게 해 주지!!!!! 

 

총평!

집 근처에 있다면 또 가서 먹을 의사 200%

실제로 내가 방문한 노브랜드 버거는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많이 오셔서 먹고 코로나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테이블이 꽉 차 있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패티를 먹을 수 있어서인 것 같았다.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