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궁

광주 지인으로부터 이 카페를 추천받은 지가 오래되었는데 이제야 다녀오고 올리는 후기!

카페 궁!

https://place.map.kakao.com/1893693381

 

카페궁

광주 광산구 송도로85번길 22 (도산동 1216-6)

place.map.kakao.com

 

송정역에서 자주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나로서는 가볼 법도 했는데 항상 앞뒤 시간이 여유롭지 못해서 들리지 못했었다. 

이번에는 아예 엄마랑 데이트할 목적으로 다녀왔다! ㅎㅎ

 

카페 궁의 장점은 주차장이 넓다는 것이다. 

사진에 찍지 않았지만 카페의 크기만큼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 

아무래도 도산동까지 자차 없이 오기는 어려운데 이점을 잘 공략한 것 같다. 

그리고 아름다운 한옥의 자태!

내가 간 날에는 비가 많이 왔다 갔다 하는 날이라 야외 테라스는 운영하지 않았다. 

 

카페 궁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  정말 하루 종일 운영하신다 ㅋㅋ

카페의 내부.

양쪽 끝에는 조금더 한옥스러운 좌식 좌석이 마련되어있고 

가운데는 입식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이곳이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이유!

여기서 만드는 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기 때문!

그중에서도 쌀빵이 아주 쫀득쫀득하여 까다로운 광주 엄마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빵이라고 소문이 나있어서 나도 주문해보았다. 

그리고 이곳은 한옥 카페답게 전통차도 판매하고 있는데 엄마가 별로 끌려하지 않아서 나는 맛을 보지 못했다 ㅠㅠ아쉽 

후기를 찾아보니 대추차가 엄청 맛있다고 하더이다. 

 

내가 시킨 쌀빵과 아메리카노!

커피맛은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맛ㅎㅎ 

식빵은 그냥 잘라주는 줄 알았더니만 데워서 주더라.

너무 센스 있었다. 

덕분에 맛있게 냠냠 다 먹어치웠다. 

카페 한편에는 갤러리라고 적혀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실제로 작품을 위탁하여 전시하는 건 아니었고 

사장님이 만드신 공예 작품처럼 보이는 것들이 많았다. ㅋㅋ

 

광주 송정역 카페 궁 후기 

 

부모님하고 오기 너무 좋은 곳!

빵이 맛있으니 여러 명이 와서 빵 나눠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을 것 같다. 

비 오는 날 한옥에서 비오는 모습을 구경하고 있자니 무릉도원!

다음에 엄마는 친구분들이랑 같이 오고 싶다고 하셨다. 헤헤 

오늘의 데이트 성공!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