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에 킹즈락CC( 구힐데스하임 CC) 에 다녀왔다. 

티업을 하기전에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기 위해 찾아본 제천 맛집

킹즈락CC는 시내와 바로 인접해 있어서 식당이 다양하여 오히려 선택하기가 어려웠다.

이럴 땐 인터넷 찬스!! 

열심히 맛집을 검색을 해서 찾은 제천 맛집 수가정! 

제천에서는 이미 유명해서 체인점도 있다는 이곳!

https://place.map.kakao.com/11254525

 

수가성식당

충북 제천시 내제로 76 (서부동 713)

place.map.kakao.com

 

위치는 충북 제천시 내제로 76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니 참고!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먹을 수 있다. 

주차공간은 그리 넓지 않으니 사람이 많다면 한차로 같이 오시기를 추천!

 

수가성의 메뉴판!

엄청 다양한 순부부가 있다. 

북창동 순두부도 이 정도로 있었었나? ㅋㅋ

후기를 찾아보니 해물순두부와 알탕 순두부, 곱창 순두부 후기가 좋길래 

가장 궁금한 곱창 순두부를 시켜보았다. 

 정갈한 기본찬!

오이지 오징어 젓갈 멸치볶음 브로콜리 샐러드 겉절이!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이 돌솥밥 때문일 것 같았다. 

밥이 고슬고슬하니 아주 맛있었다. 

따뜻한 밥에 오징어 젓갈을 올려먹으니 순두부찌개 없이도 한 그릇 뚝딱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먹을 만큼의 밥을 덜어놓고 따뜻한 물을 부어놓으니 누룽지가 만들어지는 기적

다행히 밥을 다 먹기 전에 순두부찌개가 나왔다. 

곱창 순두부!

뜨끈한 국물에 날계란을 탁!

진득한 곱창전골 맛! 

리뷰에서는 곱창이 작은 것 같다는 말이 있었는데 나는 많이 들어있다고 생각했다. ㅋㅋ

국물이 맛있었지 곱창 자체가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 않아서일지도 

국물이 짭짤해서 밥이 술술 들어갔다. 

곱창전골을 1인분으로 먹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비록 낮이었지만 소주가 생각나는 것을 왜일까..!

나와 함께 간 일행들은 해물순두부와  돼지고기 순두부를 먹었는데 그것들 모두 맛있어서 다들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수가성에서 든든하게 먹은 뒤에 라운딩 하니 더 공이 잘 맞았던 것 같기도?!

다음에 오면 다른 순두부도 도전해보고 싶다.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