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나서 올리는 디텍티브 포스팅 ^^

일단 이 보드게임의 가격은 사악하다 기본 5만 원 이상!

그리고 게임 인원 1~5명

게임시간은 120분에서 180분이다. 

그리고 이건.. 연관된 사건이 5개이므로 한번 했던 멤버가 계속해야 한다.

고로 하루 안에 끝낼 생각이 있다면 총 소요시간은 최소 10시간 ^0^!!!!!!!!

한번 할 때 각 잡고 해야 하는 이 게임은 모바일을 사용해서 하기도 하고 추리게임이라 처음에 도대체 어떻게 하라고 하는지 감이 안 잡힌다. 그래서 친절하게 연습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그게 바로 사건 6 교외이다. 

그런데 황당하게도 아래의 사이트에 교외 6의 카드가 업로드는 되어있는데 해석이 안돼 있다!!!

유튜브 찾아보니 다른 사람은 한글 해석판도 들어있고, 심지어 인물카드도 들어가 있던데 

왜 내가 산 보드게임에는 안 들어 있는가!!!!!

ㅠ_ㅠ 하지만 게임 방법도 모르고 무작정 사건 카드를 뜯기에는.. 사건 하나당.. 만원이라... ㅠㅠㅠㅠㅠ

울며 겨자 먹기로 영어를 해석하면서 교외 사건을 해보는 수밖에 없었다.. ㅠㅠ

이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게 힌트 카드가 소설처럼 사건을 나열하고 그 속에서 단서를 찾는 거라 쓸데없는 말이 많다.

그걸 영어로 읽고 해석까지 하고 앉아있자니 시간이 두배로 걸렸다.

그래서 이렇게 파일을 올린다. 문제시 자삭하겠지만 이건 제작자 측에서도 고마워해야 함 -_- 아오

 

일단 게임 시작 전 한 명이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야 한다 ↓

https://antaresdatabase.com/login

 

https://antaresdatabase.com/login

By clicking LOGIN, you agree to our Terms.

antaresdatabase.com

그리고 난 후  나머지 사람들에게 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공유 -> 각자의 핸드폰으로 데이터 베이스에 들어간다.

 

설명서에 나와있지만 캐릭터를 나눈 후 세부 역할을 나눌 것을 추천한다. 

카드 읽는 사람/ 마인드맵 정리/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하는 사람/ 실마리 정리 담당 등등

 

거의 모든 역할이 귀찮으니 아무거나 맡으면 된다 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설명서 잘 보시고 

팁을 드리자면 추가 실마리를 제때 잘 써야 추리가 가능하며 추가 근무를 두려워하지 말라!!! ㅋㅋㅋ

우리가 누구인가 대한민국은 야근의 민족이 아니겠는가???

보고서 작성을 쓰는 시간을 잘 생각해서 토큰을 잘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아래 사진은 홈페이지에 제공되어있는 파일을 구글 번역기 돌린것이다. 

번역기의 한계가 느껴지긴하는데 .. 대충 이해 가능하다. 사람 이름이 rose flowers 부인이 있으니 장미꽃은 사람이구나 대충 알아듣기 바라며 ㅋㅋㅋ 

A면과 B면이 있는데 그냥 화살표 가 있지않는경우는 추가 실마리를 사용해야 볼 수 있으니 막 넘겨서 보지 말기를

보기 편하라고 다 올린다만 양심없이 힌트카드를 다보면 재미가 없잖아?

Suburbia_Cards_Printer_Friendly_EN.pdf
8.64MB
디텍티브 보드게임 교외 해석.PDF
8.75MB

 

마지막에 추리한것을 바탕으로 데이터 베이스에 최종 보고서를 작성하면 당신의 추리 점수를 알 수 있을것이다. 

우리는 실패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보고 도전하는 사람들은 성공하기를 .. 

한글번역파일이랑 사이트에서 제공한 영어 원문 파일 첨부하니까 뽑아서 쓰실분들은 쓰시길

참고로 나는 컬러 프린트 해서 잘라서 붙여서 했다.. 나란 요자 열정.. 치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