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리빙파워센터 건너편에 위치한 기흥 이케아! (우리나라만 이케아라고 부른다던데 다들 아이케아라고 부른다고 함)

이케아에 처음 가본 본인ㅋㅋ 

살 것도 없으면서 신나게 구경하고 왔다. 한두 시간은 돌아다닌 듯?

나처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후기 나갑니다! ㅎㅎ

https://place.map.kakao.com/922893038

 

이케아 기흥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고매동 산 41-7)

place.map.kakao.com

 

이케아 기흥점 위치는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이다. 

주차는 무료!

이케아 기흥점 운영시간은 10시- 21시까지 운영한다.  원래는 밤 10시까지 운영하였으나 코로나 19 확산 방지 정책으로 9시까지만 운영한다. 

그럼 이케아 가면 꼭 데리고 와야 할 것들 나갑니다 ㅎㅎ

이케아 필수템 1. BEVARA (베바라) 밀봉 클립 (30개입) 

가격은 아주 착하게도 1900원 큰 사이즈 10개와 작은 사이즈 20개로 이루어져 있다. 

다이소 급 가격인데 막상 사놓으니 과자봉지나 음식 남은 거 보관할 때 비닐 묶지 않고 클립 사용하니 편리했다.

강추 강추! 

 베바라 밀봉클립

이케아 필수템 2.RASKOG(로스코그)카트 /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

육아 필수템! 이케아 트롤리! 가격은 34900원 매장에 가보면 크기와 색깔이 다른 트롤리도 준비되어있으니 각자 필요한 거 구입하면 될 듯하다. 아기 키우는 집에서 저 트롤리에 층층이 기저귀, 물티슈, 화장품, 약, 젖병, 장난감 등등을 싣고 집안 곳곳을 누비는 모습을 보았는데 정말 혁명이었다. 역시 육아는 템빨이라던데 저렴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트롤리라 더 인기가 있는 것 같다. 

이케아 필수템 3.LERSTA(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독서등 

이케아 스탠드 등

'오늘의 집'이라는 어플을 아시는지? 여러 타입의 방의 인테리어와  소품 등을 안내해주는 어플인데 그곳에서 싼 가격으로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 일등공신으로 자주 사용되는 이케아 스탠드 등 되시겠다. 

가격도 14900 이라니. 치킨 한 마리 가격도 안되는데 집안이 살아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스탠드 등뿐만 아니라 조명 종류가 굉장히 싸고 예쁜 게 많아서 나중에 참고하려고 찜해놓고 왔다. 

이케아 조명

내 픽은 이 식탁등! 식탁에 사용되는 조명은 조금 화려해도 촌스럽지 않고 멋을 한껏 살릴 수 있다는 말씀!

가격도 79900원이라니.. 혜자야... 큰집으로 이사 가면 언니가 너 데리러 다시 올게 ㅠㅠ 

이케아 필수템 4.IVAR(이바르) 선반 유닛

아주 기본적인 우드 지만 옆에 구멍들 보이나? 조립할 때 내가 원하는 크기로 조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가진 물건에 따라 내가 선반을 제작할 수 있다는 말씀! 인터넷으로 싼 가격의 선반을 샀다가 앨범과 같이 높은 물건은 세워놓지 못하고 눕혀서 보관할 때의 슬픔을 아시나요 ㅠㅠ 이 선반과 함께라면 그럴 일 없다는 거! 가격도 92000원으로 착하다 착해!

이렇게 큰 가구들을 사려고 하면 옆의 물건 번호를 잘 보아두었다가 나갈 때 해당 섹션에서 박스에 담긴 새 상품을 담아서 나가면 된다. 이동용 카트도 이곳에 있으니 걱정 말기~

작은 물건들은 매장 곳곳에 있는 장바구니에 담아서 들고 다니고 큰 거는 마지막에 데려가기! 편리하다 편리해!

이케아 처음 가본 나는 몰랐지 뭐야 >_<

이케아 필수템 5. 핫도그!!! 

이케아 핫도그

나처럼 2시간 동안 이케아를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허기가 진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핫도그 가격 800!!!! 음료 추가하면 1000원!!!!! 음료 무한 리필!!!!!! 

핫도그 위에 마늘 플레이크 마음껏 올리고 케첩 , 머스터드 뿌려주면 끝.

심플한데 맛있어.. ㅠㅠ 

나오는 길에 아메리카노도 2000원 아래의 가격이니 테이크 아웃하면 게임 끝~~~

 

사실 이케아 푸드코트 안에 미트볼 요리들도 혜자스러운데... 소프트 콘도 400원인데....

코로나 때문에 소프트콘은 판매를 안 하고 푸드코트도 라스트 오더 시간을 넘겨서 사 먹지 못했다. 

다음에는 먹으러 가야지 ㅋㅋ

 

이사하고 한번 더 가면 좋을 것 같다.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