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는 너로 정했다!!!! 

동거인의 휴가가 단 2일인 관계로 그냥 가까운 곳으로 1박 2일 골프 패키지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https://place.map.kakao.com/1185413420

 

에스앤골프리조트

충남 보령시 남포면 개목수리섬길 187 (남포면 양항리 650-8)

place.map.kakao.com

 

일단 에스앤 골프 리조트는  수도권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다. 

아래의 가격표는 2022년 9월 기준의 에스엔 골프리조트의 1박 2일 패키지 가격이다.

이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에스엔골프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해야 확인이 가능하다 (귀찮게시리..)

나 같은 귀차니즘을 위해 참고용 가격을 올린다. 어차피 이 가격으로 치려면 회원 가입해야 하고 

예약도 전화로 해야 한다 ^--------------------^ 

숙박의 형태는 호텔형과 콘도형이 있는데 우리는 취사할 생각이 없었으므로 호텔형으로 예약을 했다. 

 

숙소는 아주 깨끗하고 새로 지어진 티가 팍팍 났다.

 

하. 지. 만.

 

호텔 화장실에서 나는 하수구 냄새가 너무 심했다... 

나만 느낀 게 아니라 다른 조인한 분들도 다 공감했다. 

이 냄새 때문에 여기 다시 오기 싫다고 하셨다. 

이 부분이 수정된다면 다시 갈 의사 있다 ㅋㅋ 

 

이곳은 그늘집이자 라운지인데 

호텔에서 차를 타고 와서 아침을 이곳에서 먹을 수 있다. 

메뉴는 소고기 미역국과 황태해장국

개인적으로 소고기 미역국이 더 맛있었다 ㅋㅋ

 

이제 중요한 라운딩 후기!!

에스엔골프 리조트가 싼 이유는 

바로 9홀을 두 번 돌기 때문이다. 

고로 1박 2일 하면 9홀을 4번 도는 것이다. 

나 같은 골린이들은 4번을 해도 똑같은 곳에서 자꾸 공을 잃어버렸지만... ㅋㅋㅋㅋ 

골프를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은 조금 지루하게 느껴질 만한 코스라고 생각된다. 

그러나 공을 정말 많이 잃어버리기 좋게 되어있다. 

로스트볼 넉넉히 가져가시길!! 

 

 

그늘집의 메뉴는 

바닷가답게 해산물 메뉴가 많았다. 

나는 8월에 방문하여서 식중독의 우려가 있어서 묵사발과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가격도 수도권에 비해 너무 저렴했다. ㅋㅋ 

그리고 지역 막걸리로 보이는 유성 생막걸리도 너무 맛있었다. 

꼭 먹어보길 추천! 

 

 

그리고 마지막 팁!

에스엔 골프에서 3부를 치고 나서 식당에 가려고 한다면 미리 예약을 하기를 바란다.

가장 가까운 식당이 죽도에 있는 식당인데 모두 8시 30분이 라스트 오더여서 

여러 식당에서 퇴짜를 맞고 마지막으로 간 곳에서 겨우 식사가 가능했다. 

그리고 모두  해산물 식당이니 회 못 먹는 사람들은 저녁거리를 챙겨가 길ㅎㅎ 

 

총평. 하수구 냄새 개선하면 또 갈 생각 있음 

진짜 말도 안 되는 가성비 패키지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