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드디어 오픈~!

동탄의 집값에는 이미 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영향이 있었지만 드디어 오픈을 하게 되었다. 

위치는 2동탄에 위치하고 있고 동탄역과 매우 가깝다 

^-^ 교통혼잡이 예상되지만 나는 집 근처니까 평일에 갈 거지 롱~~~~~ 

https://place.map.kakao.com/1615793544

 

이마트트레이더스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51 (오산동 1022)

place.map.kakao.com

하하 그치만 나는 금요일에 다녀와보았다. ㅋㅋㅋㅋ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1시까지 

현재 오픈 행사를 하고 있는데 전단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가자마자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기 1. 주차장

물론 입구까지 차가 많이 막히지만 입구에 들어가는 차선이 2개인점, 주차장의 통로가 넓은 점은 굉장히 좋았다.

나 같은 초보운전자에게는 마트의 꾸불꾸불한 회전 통로가 굉장히 부담스러운데 

양옆이 굉장히 넓어서 좋았다. 층층이 주차요원들도 많이 배치되어있어서 굉장히 좋았다. 

******* 그리고 주차하고 카트 챙기는 거 꼭~!! 매장에는 카트가 없으니 꼭 챙겨갈 것~!***********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기 2. 에스컬레이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스컬레이터는 내려가는 건 2개이다 ㅋㅋㅋ 

올라오는 건 하나이지만 손님을 유치하기 위한 통로는 2개라는 점!!!!!!!! ㅋㅋㅋㅋ

아주 똑똑한 사람들이 아닐 수 없다 ㅋㅋㅋ 

들어올 땐 쉽지만 나갈 땐 어려운 이마트 트레이더스 

그리고 카트는 대용량의 상품들을 잘 담을 수 있게 크고 아래칸 받침까지 있다. 

항상 카트는 둘이 가면 한 명이 몰았는데 둘이 대롱대롱 매달려서 같이 밀수 있어서 좋았다.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기 3. 푸드코트

 

이케아하면 핫도그 

코스트코하면 피자이듯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9800원짜리 피자와 굉장히 싼 가격의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너무 사람이 많고 공간의 구분이 되어있지 않아서 체할 거 같은 분위기 었지만 

쇼핑에 지쳐 배가 고픈 사람들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매장 크기에 비해 푸드코트는 크지 않은 편!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기 4.  오픈 행사 사은품

 

 

오픈 행사로 10만 원 이상이면 리사이클링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뭐 조금만 사도 10만 원은 넘으니 그냥 다 준다고 생각하면 된다. 

사은품 받는 곳도 계산하고 나와서 푸드코트를 지나 고객센터 바로 지나면 사은품 증정하는 행사 가판대가 바로 있다. 

번호표 뽑고 기다릴 필요도 없고 직원들이 바로 영수증 보고 증정해준다. 

매우 합리적인 방법!! ㅋㅋ 

그리고 삼성카드로 결제 시 (역시 삼성 집안 ㅋㅋ)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를 2개 준다.

나는 20만 원이  넘게 나와서 10만 원은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삼성카드로 했더니 

돌아올 때 장바구니가 2개가 되어있었다. ㅋ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기 5. 문화센터

 

아직 수강신청이 시작한 거 같지는 않았지만 꽤 큰 규모의 문화센터가 자리 잡고 있었다. 

스타벅스도 있겠다, 문화센터 갔다가 스벅 가는 사람들이 진짜 많을 듯싶었다.

엄청 고급진 외관.. 

들어가 볼 수는 없었다.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 꿀팁 

skt vip라면 skt멤버십 어플에서 이마트 상품권 구입을 할 수 있다. 

홀수달에는 7% 할인을 해주는데 한 달에 10만 원까지 살 수 있다. 

고객센터에 들리지 않고 바로 핸드폰으로 구매하는 거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전에 구매하고 출발하면 좋다.

결제할 때 문자로 온 5만 원짜리 상품권을 제시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현금영수증도 해주신다. 

짱짱맨

 

다들 한 번쯤 꼭 가보시길!!!!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Play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릉별 유천지  (3) 2022.10.06
에스엔 골프 리조트  (2) 2022.08.18
대구 이웃집수달  (0) 2022.06.09
광주 롯데마트 맥스  (0) 2022.02.05
자가격리 구호물품 (경기도 화성)  (0) 2022.0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