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이 하고 싶어서 동탄 호수공원으로 간 본인.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고기, 한식 류 말고 외식 다운 음식을 찾다 보니 자연스레 일식을 검색하고 있던 나 ㅋㅋ 

동거인은 규카츠가 먹고 싶은 눈치였으나 사케동이 먹고싶은 나는 나의 의견을 꿋꿋이 관철시켰다. 

쟁취한 메뉴이니 이왕이면 맛있는 곳이어야 하니 폭풍 검색해서 찾은 이곳! 

https://place.map.kakao.com/1309316293

 

이나카야 동탄호수점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29 1층 (송동 712-7)

place.map.kakao.com

 

포근 베이커리 근처!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이나카야는 전용 주차장이 없고 갓길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 한다. 

그래도 근처에 자리가 많아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다 .

이나카야의 운영시간은 

  • 매일 11:30 ~ 22:00
  • 매일 브레이크 타임14:30 ~ 17:00

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잘 챙겨서 가길! 

 

그리고 이나카야는 화성시 지역 화폐도 사용 가능하다! 

 

이나카야의 외관! 

일요일 점심에는 한산하여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앞에 있는 태블릿 PC 자리나 작은 의자들을 보아 평소에는 꽤나 웨이팅이 있어 보였다. 

이나카야

 

내부의 모습! 모든 부분을 다 찍지는 않았지만 진짜 세세한 인테리어 하나하나 너무 예뻤다. 

어쩜 이런 센스가 있지 계속 감탄하면서 소품들을 구경했다. 

흘러내리는 달리의 시계도 너무 멋지게 있고 거울 모양 하나도 특이했다. 그런데 전체적인 모습과 너무 잘 어울렸다.

그러나 인테리어보다는 맛이지! 

이나카야 메뉴

 

이나카야에서는 1일 30 그릇 한정인 지라시스시, 사케동, 오색동이 베스트였다. 

나는 사케동 그리고 동거인은 미도리 도카츠 정식을 시켰다. 

가격도 착한 편!! 

그리고 인상적이었던 것이 

한입 생맥주라고 200ml 만 파는 생맥주가 있었다. 

더운 여름에 입가심용으로 작은 용량의 맥주를 팔아주어서 좋았다.

 

사케동! 

감자 샐러드와 절인 방울토마토 일본식 계란말이 배추김치 장국이 나왔다. 

리뷰에 양이 적다는 말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면 크기가 진짜 작긴 작다.

하지만 먹다 보면 진짜 배부르다 ㅋㅋㅋ 

연어도 싱싱했고 곁들여 먹는 무순과 양파도 신선했다. 

초밥이 맛있어서 사케동으로도 먹고 나는 계란말이를 올려 초밥처럼 먹기도 했다. 

오길 잘했다!!! 너무 맛있었음!!

 

친절하게 자리마다 사케동을 먹는 방법을 안내해주고 있었다. 

그리고 나온 두 번째 메뉴 

이건 진짜 양이 많았다. 

보통 일식집에서 돈카츠를 시키면 작은 거 두덩이 정도 나오는데 여기는 큰 걸로 두 덩이를 주시는 거 같았다. 

야채가 많아서 그런가?

소스는 예상이 가는 그런 맛이라 특별할 것은 없는데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덜 느끼하고 쭉쭉 들어갔다. 

결국 동거인은 다 먹지 못하고 거의 하나를 싸서 집으로 가지고 갔다 ㅋㅋ 아무래도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배가 빨리 찬 듯?

아무튼 이나카야 음식의 양이 적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걸 시켜서 같이 먹으면 딱일 것 같았다. 

 

총평!

동탄 호수공원에 데이트 오는 연인들이나 동탄에 놀러 오는 사람들과 함께 갈만한 좋은 식당.

분위기 맛 모두 잡을 수 있는 곳 같았다. 

저녁에는 술 먹으러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거 같은데 안주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이라 간단히 술 한잔 더 하러 가도 좋을 것 같았다. 

동네의 맛집을 찾아서 매우 매우 기쁘다 이영광을 별점을 남겨주신 많은 분들께^^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Ea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맛집] 도니 1985  (0) 2022.08.15
삼삼막창  (0) 2022.07.18
[동명동술집] 동명동 코지코지  (1) 2022.07.09
[동탄맛집] 1954 무한등심  (1) 2022.06.16
[압구정로데오 맛집] 우정 식당  (0) 2022.06.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