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에? 호수에 공을 때리는 곳이 있다고??? 그건 못 참지!!!!

직접 가보았다 기흥 수상 골프 연습장

https://place.map.kakao.com/25972156

 

기흥수상골프연습장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47번길 78 (고매동 568)

place.map.kakao.com

 

기흥 수상골프

사실 이곳을 알게 된 경로는 기흥수상골프 근처에 호수공원을 걷다가 

골프를 연습하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워서 날 잡고 방문하였다. 

그물망 없는 용인의 남부 연습장도 좋았지만 수상 연습장이라니 너무 운치있자냐! 이왕 운치 있는 거 비 오는 날에 방문!

기흥 수상 골프연습장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일일 이용요금은 50분에 13000원 80분에 18000원 (주말 기준)

평일은 10분씩 추가된다. 

나랑 남자 친구랑 같이 하려고 연석을 했는데 ㅇ_ㅇ 혼자 가신분은 무조건 하트 있는 곳에 예약하시길!!!!!

왜냐면 하트 있는 곳에만 카메라 시설이 설치되어있다. 가격은 동일!

요금에서 특이한 점은.. 남녀 요금이 다르다는 점

남자가 더 비싸고 여자가 더 싸다 ㅇ_ㅇ 

왜 그럴까..? 그리고 부부 요금제도 있다 ㅋㅋㅋ

이곳의 특이한 점은 어프로치 연습장이 있다는 거!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까 그린 관리가 완전 별로라고 하던데 실제로 보니까 그 정도는 아니었다. 

그런데 치명적 단점은 홀 컵이 없어서 맛이 안 산다.. 

 

 

최대 3층이지만 엘리베이터 시설은 있는 기흥수상골프장 ! 당연한 건가 ㅎㅎ 무거운 클럽을 들고 계단을 오르내리지 않아도 된다.

 

기흥수상골프연습장 3층 뷰!!!

완전 탁 트였어.........

250m까지 부표가 떠있고 

하트가 있었던 타석은 스윙분석기가 있어서 육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거리확인을 할 수 있고 

볼스피드 각도 등을 알 수 있다!

프로와 내 자세도 비교 가능하고!

이게 없는 곳은 그냥 오목거울만 있다. 

 

첨벙첨벙 공 빠지는 소리도 좋고 바라보는 곳이 물이라 좋았다. 

고개를 너무 빨리 들면 안 되는데 내 공이 물 위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자꾸 빨리 일어나 졌다. 

너무너무 좋았지만 ^-^

 

선풍기 하나로는 여름을 견뎌내기엔 어려웠다 ㅠㅠㅠㅠㅠㅠ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운동까지 하니 땀이 비 오듯 쏟아졌다. 

한두 번 칠 때까지만 해도 1년권을 끊어?라는 생각을 했다가 경솔한 생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여름이면 시원하고 겨울이면 따뜻한 실내연습장에 익숙해진 나란 인간은 실외에 적응하기 어려웠다. 

 

+ 3층에 있는 퍼팅연습장은 거의 흡연실로 사용되고 있으니 주의!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다.!

다들 한번 꼭 가보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