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슬로 당일치기 !

후회없는 하루를 위해 열심히 맛집 검색을 했는데

죄다 2년 3년 전 글 ㅠㅜ

코로나 공백이 크긴컸나보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검색한 결과 인생버거라는 글을보고 바로 캐리어 끌고 돌진


 



정확한 식당 이름명은 dognvill
이곳에서는 o를 대체하는 다른 문자인거 같은데 찾을 수없어서 포기

오슬로 중앙역에서 (oslo s) 바로 걸어서 10분도 안되니 바로 가면 된다.

https://goo.gl/maps/crnVnMknjWyJSLTn8

 

Døgnvill Burger Bjørvika · Operagata 6, 0150 Oslo, 노르웨이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기껏 갔더니만 문이 닫혀있어 당황한 나

자세히 보니 월~수는 11시 오픈 10시 종료
목금은 11시오픈 11시 종료
토요일은 12시 오픈 11시 종료
일요일은 1시 오픈 10시 종료였다.

우리처럼 당황한 현지인들이 많았다 ㅋㅋㅋ
다들 대기하다가 들어감
현지인들도 줄서서 간다더니 그말이 맞았다


종업원이 가져다 주신 영어 메뉴판

역시 노르웨이 물가란...ㅎㅎㅎ

가장 잘나간다는 클래식과 체다엔베이컨 버거, 칠리치즈후라이와 맥주를 시켰다


노르웨이에 도착해서 처음먹은 맥주였는데 너무 맛있었다
결국.. 낮술로 1500ml를 달림...ㅎㅎㅎ

여기는 음료가격이나 술값이나 비슷하다
같은 값이면 역시 보리음료로..ㅎㅎㅎ

이곳은 패티의 굽기를 설정할수있는데
우리는 미디움 웰던을 했다.
패티 굽기정도를 정할수있는건 꽤 매력적인 부분인거같다.


맛은 매우 훌륭했다

하지만 국내의 맛집이랑 비슷한 수준!

내가 너무 맛집을 많이갔나보다 ㅋㅋㅋ

아무튼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너무 좋았다

헤헤 첫 식사 대성공!!!!

하하 둘이가서 15만원 넘게 나온건 안비밀!!!!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 Recent posts